리더 갓죠의 애교부터 시작!!

 

 

 

 

 

 

쯔위 끝나고 눈치..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미나가 부끄럽다고해서 뒤돌아 있기로 한 멤버들

애교시작하는순간 쳐다보기 시작 ㅋㅋㅋㅋ

정연이 거울로 쳐다봄 ㅋㅋㅋㅋ

나연이 그냥 뒤돌아봄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발랄하게 잘하는 챙

마지막 부끄러워 하긴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흥둡 ㅋㅋㅋㅋㅋ

넘나 잘함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나 소심하게.. ㅋㅋㅋㅋㅋㅋㅋ

이때머리 레전드 ㅠㅠ ㅋㅋㅋ